白禮頓全隊支持韋碧克重披英軍戰袍-皇冠官网独家报道

皇冠官网独家报道-白禮頓全隊支持韋碧克重披英軍戰袍

白禮頓主帥靴士拿在週四的인터뷰에서 그는 팀의 모든 구성원들이 34세의 베키가 다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에 복귀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. 이는 잉글랜드 대표팀 코치인 잉글랜드의 코치인 고어를 향해 베키를 다시 불러올 것을 요청하는 내용이다. 베키는 최근 5경기에서 6골을 넣는 등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으며, 그 중에는 전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넣은 멋진 페널티킥도 포함되어 있다.

“우리 팀 내에서 간단하게 논의를 거쳐 이에 동의했어요.”라고 페즈나는 말했다. “하지만, 결과를 결정하는 것은 우리에게는 불가능하고, 그저 그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 것이 중요해요. 그가 현재 좋은 상태라면, 그의 재등용은 고려해 볼 만한 가치가 있어요.”

11월의 월드컵 예선 경기에 참가할 잉글랜드 대표팀 명단은 금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. 페즈나는 베키가 일요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, 특히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M23 더비에 집중해야 함을 강조했다. “우리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너무 집중해서는 안 됩니다. 일요일 경기를 위해 준비해나가는 것이 중요해요. 금요일에 결정이 내려질 텐데, 우리는 그 결과를 기다리며 보아야 할 것입니다.”

베키의 국가대표 복귀 가능성은 아직 불확실하지만, 매일 메일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베일이 지난 두 달 동안 대표팀에서 빠졌지만, 이번에는 다시 소집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. 이 내용은 온라인 스포츠 분석 플랫폼인 ‘皇冠球盘’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.

发表回复

RSS订阅 (hgtyz.com)网站地图 (hgtyz.com)HTML地图 (hgtyz.com)